우프 WOOOF
 
베럴즈 산책용품 재입고 완료
아더마스 전제품 20% SALE
신규가입 웰컴 혜택 받기


리뷰

뒤로가기
제목

고리 벌어짐 정상

작성자 남은비(ip:)

작성일 2022-04-19

조회 50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2일 주문 후 15일에 제품은 도착했지만 17일에 박스 개봉 후 확인하니 고리가 완전 벌어진 채로 닫히지 않아 월요일 상담 후 맞교환으로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오늘 새로 받아봤는데 첫번째 사진과 같은 상태로 도착했습니다. 가위형 고리가 저렇게 벌어진게 저만 불량이라 느끼는건지 사진 보내드리니 뭐가 문제인지 확인이 안된다고 하였고 제가 사용중인 타사 제품 아이와 산책중에 직접 찍어서 보내드리며 설명했는데 돌아 온 답변은 물류측에서 제 제품은 고리 불량여부 검수 후에 정상제품 출고했다였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많은 채팅상담 과정이 있었지만 어쨌든 제가 정말 사진으로는 구분이 안되는건지 제 제품이 정상인데 블랙컨슈머라 시비를 거는지 알고싶어 물류에 있는 정상 제품 사진 요구하였는데 퇴근 시간으로 인해 본사에 있는 제품으로 받아본 사진이 두번째 사진입니다. 동일 제품 고리를 최대한 벌려서 촬영한 사진이라 하셨고 전 손 한번 대지도 않은 상태 그대로 찍었고 심지어 손으로 닫아 눌러도 다시 열립니다. 저도 중간중간 감정이 격해져 다소 감정적으로 반응한 부분도 분명있지만 그 부분에 대해서는 충분한 설명과 사과드렸는데 두 사진에 다른 점을 모르시면서 교환, 환불, 적립금 적립 원하는 대로 해주겠다는건 블랙컨슈머 취급이 아니면 뭘까 싶어서 거절 후에 제품 후기 사이트들 다 올리고 제품 제가 직접 폐기하는 걸로 끝났네요. 워낙 불량이 없는 제품이라고 하셨는데 전 아이들 생명 문제에 대해선 일절 타협하지 않는 사람이고 사람마다 차이가 있듯이 그 발언에 동의는 못하겠네요. 상담사님의 원만한 해결을 위한 노력은 감사합니다만 약간 벌리면 벌어지는 범위가 있지만, 사용에는 지장이 없는 정상범위다 라는 말에 기겁해서 전 앞으로 강제로 벌려도 절대 벌어짐 없는 타사제품들 찾아서 사용할것이고 베럴즈 제품은 절대 이용 못하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채팅상담 바로가기
10:0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12:00-13:00 점심 시간
은행 정보

신한100-032-839708

예금주주식회사 우프컴퍼니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